Zournal - zuke가 바라보는 세상.

온라인게임업체, 프로축구단과도 공동마케팅 본문

스크랩

온라인게임업체, 프로축구단과도 공동마케팅

Editor.zuke 2005. 6. 1. 23:02
반응형
SMALL
온라인게임업체, 프로축구단과도 공동마케팅
출처머니투데이 6/1

온라인게임업체들의 오프라인 업체와의 공동마케팅이 활발한 가운데 중견 게임포털인 엠게임이 프로축구단 서울FC와 공동마케팅을 하기로 합의, 오프라인과의 제휴 범위를 넓혔다.


엠게임은 31일, GS스포츠단 소속의 프로축구리그(K리그) 서울 연고팀인 FC서울과 공동마케팅 제휴 계약 체결하고, 앞으로 양사가 프로축구리그 경기 일정에 맞춘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펼쳐나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엠게임과 GS스포츠는 양사의 마케팅 채널 공동 활용 및 양사 보유 콘텐츠의 사용을 통한 마케팅 캠페인 등을 개최할 예정이며 GS스포츠 구단 보유 컨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양사는 FC서울 홈경기시 전광판 광고 및 펜스광고, FC서울 홈페이지 교환광고 진행 및 FC서울 소속 선수들을 활용한 게임내 이벤트 프로모션, 양사 인터넷 공동 회원 가입, PC방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형태의 공동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엠게임은 온 국민의 관심사인 프로축구의 대중성을 기업 인지도 제고에 활용할 수 있게 돼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맞고 등 자사의 인기 타이틀 및 귀혼, 스틱스 등의 신작 타이틀의 앞으로 마케팅에 큰 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했다. 전필수기자 philsu@moneytoday.co.kr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