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 : Mportal 라이온로직스에서 오는 27일 KTF를 통해 차세대 액션 RPG '카샨-에덴제국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샨-에덴제국기'는 탑뷰 방식의 모바일 액션 RPG로 저사양 폰까지 완벽 지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게임으로, 고가의 폰을 보유한 유저가 아니더라도 스피디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벤트 장면과 영화를 보는 듯한 화면 구성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카샨-에덴제국기'는 슈란족 왕가의 후손 론이 영혼의 검 엔즈의 조각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주요 스토리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주인공 론을 중심으로 소꿉친구 티노이, 친 누이 같이 지낸 카나니아, 의문의 사나이 비밀특사대장 등 4명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카샨-에덴제국기'는 이미 지난 1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 체험 이벤트를 통해 20명이 넘는 게이머들에게 사전 검증 과정까지 거쳤다. 체험단에 참여한 유저들도 '스피디한 게임 진행과 드라마틱한 게임 구성이 돋보인다'며 '카샨-에덴제국기'에 합격점을 부여했다고 한다. 더운여름 시원한 RPG게임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모바일게임계는 전에 없이 풍성한 게임소식을 들고 찾아오고 있는 상황이다.
 |